cj택배사 및 경동 화물택배사의 파손에 관한 보상관련사항

작성일2023-05-25   

반갑습니다. 대표님의 든든한

배송 파트너 빅딜리버리입니다!


최근 파손에 관련한 문의가 많습니다.

꼼꼼히 포장되어서 보내드렸는데 파손되면

정말 마음이 아프죠..ㅠㅠ


오늘은 제품 파손에 관한 보상 관련사항

대해서 안내 드리겠습니다.



6fe42fafdb6f44cabbae6ec3c6b524b7_1651221712_2591.png
 



------


1.한국 CJ택배 및 화물 택배사의 방침으로

" 전자제품, 유리, 도자기 제품" 은 포장 보완을 하더라도

파손 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빅딜 이용 약관에도 있는 부분으로, 이는 한국 택배 회사의 방침입니다.)




2. CJ택배 및 화물 택배사의 방침으로

가구 또한 내부, 외부 포장 보완을 하더라고 파손 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한국 택배 회사에서 2021년부터 규정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3. 제품 파손으로 보상 신청서 작성 시 외부 포장 사진,

내부 파손 사진 이 두 가지가 꼭 있어야 합니다.

  (100% 보상이 어려울 수 있으나 보상 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파손하기 쉬운 제품의 경우 팩킹 한 사진을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 


빅딜리버리는 배송대행을 진행하는 업체로

배송 중 파손에 있어서는 직접 배송 업체(CJ택배,경동택배.대신택배)에 문의 하셔야 합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 1588-1255

경동택배 고객센터 : 1899-5368




언제나 대표님의 힘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