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배송! 신속한 보상! 선보상 서비스 안내

작성일2024-11-22    조회: 1회   

안녕하세요. 대표님

든든한 물류 파트너 빅딜리버리 입니다.

 

e28c11cc6792989442850f5420262134_1732269125_9073.png
 


타업체와 다르게 보험비 없이 

선보상 서비스를 준비했습니다!

 

대표님의 소중한 물품을 안전하게 배송하고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배송 중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인해 물품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대표님의 소중한 물품에 대해 선보상 서비스로 보상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배송사에서의 보상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빅딜리버리에서는 100% 보상은 아니지만 대표님 운영 편의를 위해

구매금액(상품 구매가)의 일부를 선보상해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대표님께서는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고 비용적으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조건 안내 -

택배사에서 요구하는 내·외부 포장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배송 완료일 기준으로 7일 이내에 신청하셔야 하며, 신청 시 물품 파손 사진 및 포장 상태의 사진이 필요합니다.

보상 금액은 상품가의 30-50%로 조건 충족 시 신속히 선보상 처리됩니다.

배송사 면책상품 경우라도 진행되나, 배송사 변상접수는 진행됩니다.


우드패킹 : 50% , 에어패킹 : 30%

이후 보상금의 차액발생 시 추가로 보상진행해드립니다.

 

대표님께서는 이제 더욱 안심하고 빅딜리버리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대표님의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