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채팅 활용 방법 가이드

작성일2024-08-28    조회: 101회   

안녕하세요 사장님의 든든한 성공 배송 파트너

빅딜리버리입니다!


오늘은 빅딜리버리에서 가장 중요하고 획기적인 서비스

1:1 채팅에 대해서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대표님들이 이 서비스를 누려보지 못하고 계신 것 같아

빅딜리버리 관리자가 야심차게 세세하고 꼼꼼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1:1 서비스란 무엇일까요?


84b9f4391af64e095775dda31317e259_1648198708_8735.PNG
 

바로 각 신청서마다 개설 되는 1:1채팅으로

 입고 검수,출고 작업자님과 직접적인 소통이 가능한 시스템을 말합니다!


해당 채팅서비스를 이용하여, 사진검수 확인 및 패킹 요청등이 가능합니다.


보통 타배대지에서 문의를 한다고 하면 카카오톡이나, 1:1문의를 통해서

많이 문의를 하시고 기다리셨을텐데, 빅딜리버리는 그런 부분을

최소하 시키고자 더욱 편하게 서비스 할 수 있도록 개선한 부분입니다!


특히나 한국 사무실이 운영하지 않는 주말에는

창고 작업자님과 1:1채팅으로 패킹 및 배송상태가 확인 가능하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정말 빅 정보힙니다 ㅎㅎ


1:1채팅은 어디서 확인 할까요?


84b9f4391af64e095775dda31317e259_1648199493_1942.JPG
 

각 신청서의 1:1 채팅 버튼이있습니다.

( 찾기 쉬울 수 있도록 노란색으로 디자인 했습니다^^ )


버튼을 누르면 작업자님과 직접적으로 소통이 가능하고,

요구사항이나 문의사항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사진 검수도 더욱 꼼꼼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빅딜리버리는 사장님께서 편리하고 신속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연구하고 발전하는 배송대행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