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님 반갑습니다. 사업자의
든든한 배송 파트너 빅딜리버리입니다!
분명 국내로 배송되길 기다리면 되는데
어김없이 찾아오는 국내 반품! 반품은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요?
빅딜리버리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빅딜리버리는 배송대행을 서비스 해드리는 곳!
반품수거 요청은 대표님께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만
1:1 채팅 및 카카오톡으로 요청 주시면
빅딜리버리에서 회수 및 재배송 진행해드립니다!
---
1. 반품이 들어온 신청서의 송장 번호를 확인합니다.
2. 최종 배송된 배송사 쪽으로 연락합니다.
1) CJ 대한통운 의 경우
- 고객센터로 1588-1255 연락합니다.
- 보이는 ARS >> 배송 및 집화 일정 문의 - 운송장 번호 입력
- 음성 ARS >> 1번 - 0번 (상담원 연결)
순서 대로 진행하여 반품 신청을 완료합니다.
2) 경동택배의 경우
3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 ① 070-4446-0712 로 연락하여 반품접수. ( 오전 11시 이전 연락 )
- ② 배송받은 영업소 쪽으로 연락하여 반품 접수.
( 배송된 지역마다 영업소가 다르기 떄문에 송장조회하여 확인 )
- ③ 1899 - 5368(대표 고객센터) 로 연락하여 반품접수 한다.
-------------
혹시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플러스 채널 쪽으로 많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